본문 바로가기

Hellovenus 4th 5th 6th/사진

150301 출발드림팀 헬로비너스 (Hellovenus) 단체 사진 by 아데스

 

 

 

스토리 사진이라고 적었는데

단체사진 여러장 찍어놓고 말 몇마디 덧붙인 정도예염.. ㅋ

더 보여드리고 싶은데 .. 그러기엔 장수가 너무 많아서 지루하실까봐 =_=

70장정도로 ..

 

개인사진은 따로따로 하루 한명씩 올리겠습니다.

일단은 그러는게 목표 ㅠ_ㅠ;;

개인별로도 추린게 100~190장씩되서.. 될수있는데로 50장수준으로..

아마 서영이부터 올릴꺼같아염 ㅋㅋ

 

사진은 클릭하시면 커져용.. ㅇ,.ㅇ

가로사진은 클릭해서 보시는게 더 선명하게 보여서 좋을듯합니다.

 

 

시작부터 군계일학 양민학살 권또치씨.. ㅋ

 

 

대기중에 신남

 

 

사귀나봄

 

 

바람을 느끼는 권미남 감성

 

 

팬들한테 손도 흔들어주고 ㅇ_ㅇ

 


둘둘 따닥따닥붙어서 보기 좋네여 ㅋㅋ

 

 

 

 

추워서 따닥따닥 붙음

 

 

엄마등에 찰싹붙은 작은귀요미

 

 

 

엄마앞에서 재롱부리는 딸 얼굴에 묻은거 때줌

고릴라재롱부린거니? a

 

 

 

 

또 찰싹붙기 ㅋㅋ 온풍기열바람때문에 핀잡기가..후아;;

 

 

경기전에 신발끈 묶어주는 자상한 매니져횽아

 

 

추워요 ㅠ_ㅠ

 

 

나라언니 화이팅 함

 

 

달려라 똧!

 

 

저기 뒤에 오시는분이 넘어지셨는데 연달아 권나라는 그분께 걸려넘어지고 그분은 일어서심 ㅠ_ㅠ

 

 

군계일학 ver.2

 

 

장난아니다 너;;

 

 

이것은 스트라이드주법! 은.. 주법만여... 탈락잼;

 

 

팬들있던방향이 아닌데 보이는건가;; 하트뿅

 

 

서영이 여름이는 한번더 통과했던가 정신이 없어서 ㅋㅋ

 

하지만 추풍낙엽잼;;

걸그룹이 운동까지 잘할필요 없음 ㅇㅇ

운동잘하는 여자는 태릉에서 찾겠습니다 _-_

 

 

알만한분은 아는 친구분과 이야기중

 

 

핵주먹 폭풍연타 라임슨 _-_..

 

 

더러워서 피하는지 알았는데.. ㅋㅋㅋ

 

 

바닥에 하얀거 주워서 던짐 ㅡ_ㅡ;;

 

 

신난듯;; 계속 던짐;;

 

 

 

노는거 구경하는 친구분도 합류 ㅋㅋ

 

 

 

손난로 주먹으로 받아치기 ㄷㄷ

 

 

 

패자부활전 바닥짚고 뛰기

안여름 힘들어죽네여.. 20살 즈질체력 ㅉㅉ

골룸같이 나온 사진도 있어.. 여름아 =ㅇ= 보여줄꽈?

 

 

그래도 결승점 도착.. ㅇ,.ㅇ

 

 

다리가 길어서 슬픈 권나라도 실패 ㅉㅉ

 

 

광탈에도 신남 ㅋㅋ

 

 

셀카삼매경 ㅋ

 

 

팬들 배경으로 찰칵

 

 

 

 

 

정말 사랑스럽고 보기좋은 모습의 헬로비너스네요..

애정어린 메롱과 따뜻한 손길..

메롱..손길..성공적..

 

 

날씨가 추워서 애벌레행 ㅋㅋ

 

 

권미남 과 안여름의 러브스토리..

 

 

 

훤칠하고 잘생긴 남친느낌..

 

 

 

눈빛봐 ㄷㄷ

 

 

 

 

열정포옹 =ㅅ=;

 

 

모이주는 어미새

 

 

 

 

품속에 어묵 숨겨오는 연예인


첩보전을 방불케했던 어묵나눔은 생략하겠습니다. ㅋㅋ

 

 

라임이 특이포즈 셀카에 나라 발 ㅋㅋ

 

 

포토그래퍼님 자세도 특이;;

 

 

그놈의 복싱 ㅉㅉ

 

 

본능적인 거부반응

그러라고 내가 준 마이쮸가 아닌데 -_-...

 

 

 

 

말리려다가 봉변당할뻔한 안여름

 

 

 

나라언니만 찍어!!??라고 제가 잘못들은거같은데여 -_-..

 

 

막대사탕 펜싱 ㅋㅋ 잘논다 -_-;;

 

 

헬로비너스의 2015 S/S 네일아트제안

ㅇ,.ㅇ

 

 

여르미 포토제닉상주고싶음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얼굴에 오징어 다리 붙은거같음...

 

 

라이미 삐짐 ㅋㅋㅋㅋㅋ

 

 

 

4시간동안 촬영 끝날때까지 이러고 신나게 놀다 이 사진 이후에 엔딩촬영후 퇴근했어영

 

끝!!

 

 

 

 

150301 출발드림팀

헬로비너스 Hellovenus 직찍 아데스

권나라 나라 라임 서영 여름